대한외과초음파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2년 호랑이의 해에 회원 여러분의 건승하심을 기원합니다. 대한외과초음파학회는 오는 2월 12일(토)에 서울 강남 삼정호텔에서 최소침습적 유방생검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여러 회원님들 및 외과초음파학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심포지엄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코로나 판데믹으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도 귀중한 연구결과와 증례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학회를 통해 공유의 장을 마련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외과초음파를 통한 외과적 진단 및 치료에 대하여 각 분야의 최고의 강사들을 모시고 심도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ADH, ALH and FEA in VABB specimen: Difference in Pathology 신은아(용인세브란스 병리과) 강의를 시작으로 △The experiences of Mammotome Revolve US & EX(New VABB device) 류진우(앙즈로병원), △Technical tips of breast ultrasound and ultrasound guided procedures for the patients with breast implant. 김재홍(더더블유클리닉)에 대해 강의와 토론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또한 VABB장비(Mammotome Revolve Ex)의 소개와 핸즈온도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더불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철저한 방역을 계획하고 있고 최소한의 인원만 제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2022 임인년을 맞이하여,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모든 회원들이 다시금 도약할 수 있는 활력을 얻고 풍요로운 학문적 교류의 기회를 가지시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2월
대한외과초음파학회 회장 윤 상 섭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