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과초음파학회 회원 여러분,


우선 국민의 건강을 위해 의료의 최전선에서 심신 양면으로 노력하고 계시는 대한외과초음파학회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최근 지속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와 여러 의료 정책의 불신감으로 인해 얼마나 마음고생이 많으십니까?

저희 대한외과초음파학회는 매년 시행하였던 KSUS Breast Biopsy Symposium을 오는 2020년 10월 17일(토),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에서 개최하고자 합니다.

아직 방역 조치 2.5단계로서 모든 집합 행위가 금지되어 있으나 추후 상황이 호전 되리라 믿고 최대한의 방역조치를 강화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시행하고자 하오니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금번 심포지엄에서는 <How to manage the patient with Lobular neoplasm (ALH, LCIS) on VABB (연세의대 병리과 신은아)>, <The evolution of VABB, Where do we stand? (차의대 박해린)> 그리고 <The advantage and efficacy of tissue marker insertion in percutaneous biopsy (연세의대 영상의학과 권혜미)>와 같은 다양한 주제로 견해를 공유하고 토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진료와 연구로 바쁘신 와중에도 부디 참석하시어 최소침습적 유방생검에 대한 다양한 경험이공유되는 좋은 자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20년 KSUS Breast Biopsy Symposium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외과초음파학회 회장 윤 상 섭
2020년 10월